오늘 우리는 십자가 물감놀이 를 할 거예요.


예수님이 우리에게 주신 가장 큰 선물,
십자가 위에서
파란 물이 보랏빛 포도주로 변하는
신기한 놀이랍니다.


물감놀이를 하기 전에
옛날 옛날 결혼식장에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아주 맛있는 포도주 이야기를
먼저 듣고 오세요~

 

유투브 <꼬마형> 채널에서 '가나의 혼인잔치' 로!!

 

 

<사진을 클릭하면 꼬마형이 들려주는 '가나의 혼인잔치' 이야기가 나온답니다.>

 

 

꼬마형이 읽어주는 성경 이야기 잘 들어보았나요?
물을 포도주로 변화 시킨 건

예수님의 말씀이었네요~


그럼 이제부터 '십자가 물감놀이' 시작!!

 

 

 

<재료>
도화지. 마스킹 테이프. 수채물감(빨강. 파랑)

 

 


흰 도화지 위에 마스킹 테이프를
십자가 모양으로 붙여 주세요.
예수님은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인간으로 오셔서
십자가를 지고 돌아가셨어요.

 

 


그 위에 파란색 물감을 톡톡,
적당히 짜 주세요.

 

 


이제 손으로 쓱쓱싹싹!
마음껏 물감을 펼쳐 보아요~
어?
하인들이 항아리 가득 담아둔
물 같기도 하네요.

 

 

 

빨간색 물감도 톡톡, 짜주세요.
빨간색은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달려 흘리신
피를 뜻해요.
파란색이 보이지 않도록
열심히 섞어 주세요.


 

 

파란색 물감 위에
빨간색 물감을 짜서
쓱싹쓱싹 섞었더니
보라색이 되었네요?

 

마치 물이 변하여
포도주가 된 것처럼 말이에요.

 

 

물감이 적당히 마르면
마스킹 테이프를 조심스레 떼어 보아요.

 

십자가 물감놀이 완성!

 

 

 



<꼬마형 로고 클릭 - '십자가 물감놀이' 동영상 보러가기>


 


 

다음 시간에 다시 만나요!

God bless you~

 

 

사용하시는 분들은 댓글, 공감을 부탁드립니다. 

유투브의 이모랑 채널의 구독과 좋아요댓글도 잊지 말아주세요! ^^ 

 

+ Recent posts